예능
불량 연애
[하차했어요] 밤티대결이라 미치겠다 근데 진짜 괜찮아보이는 사람이 (남녀통틀어) 키짱밖에 없어보임 병원가;; 사실 과몰입은 못해서 후기가 짧다..다들 알아서 잘살겠지;;
하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