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
오버로드
이건 실패한거같다 초반에 볼만했는데 ...주인공이 밤티라서 안되겠어..주인공 캐릭터의 인성 문제가.......... 이건 개인의 불호기때문에......... 작품성의 문제가아니지만
감상중